안녕하세요, 아이르입니다.
상품 관련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관련 내용으로 남겨주신 글 확인되어 유선 안내 도와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문자 및 답변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으로만 판매진행되는 업체로 관련 부서 확인 후 답변을 드려 1차적으로 상품 관련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교환 진행 도와드렸으나 같은 문제로 2차적 3차적 같은 문제 발생으로 인한 사용하지 못하시고 안내가 미흡했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의견 반영하여 담당자 전달 도와드렸으며, 추가 상품 관련해서 같은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전달 도와드렸습니다.
구매 관련 빠른 진행 및 안내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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