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Q&A 문의
제목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아이르(ip:)

작성일 2018-08-02

조회 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르입니다.
상품 관련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관련 내용으로 남겨주신 글 확인되어 유선 안내 도와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문자 및 답변으로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으로만 판매진행되는 업체로 관련 부서 확인 후 답변을 드려 1차적으로 상품 관련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교환 진행 도와드렸으나 같은 문제로 2차적 3차적 같은 문제 발생으로 인한 사용하지 못하시고 안내가 미흡했던 점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의견 반영하여 담당자 전달 도와드렸으며, 추가 상품 관련해서 같은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전달 도와드렸습니다.
구매 관련 빠른 진행 및 안내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