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Q&A 문의
제목

상품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최현규(ip:)

작성일 2018-07-26

조회 6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송오고 아무리 열심히 이불커버랑 솜을 연결해도 이불이 울길래 사이즈를 재봣더니 솜은 가로길이가 170 커버는 150이더군요 20센치는 오차범위도 넘고 안울수가 없는 상태라 q&a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남겼습니다 그랬더니 줄자로 길이가 표시되도록 사진을 찍어서 보내라고 해서 그렇게했고 교환 진행했습니다 저더러 어떻게 포장해서 보내라고 할뿐 죄송합니다 한마디도 없었구요 여기까진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근데 아무 잘못없는 저보고는 포장 뭐 어떻게 해서 보내라 하더니 자기들은 또 똑같은 실수를 해서 보냈더군요 솜을 가로길이 160이하로 보내야하는데 또 전과 똑같은길이인 170넘는 걸로 보냈습니다 다시 전화했더니 이번에도 교환 진행한다네요 마친가지로 사과는 못받았습니다 이건 뭐 엿먹이는 것도 아니고 누가 들으면 내가 당연히 포장 열심히해서 보내야 되는걸로 들리네요 사이즈미스로 2번이나 교환 진행하게됐습니다 그 사이 한번도 사용못해봐서 이불이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오늘 3번째 이불솜 받고 추가합니다 오늘 3번째 솜이왔네요 정말 기분좋게도 사람 또 똥개훈련시키네요 또 170이넘는걸 보내줬어요 ㅎㅎ 사람가비고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160으로 보내준다고 하고 이번엔 175도 넘는걸 보냈네요 160이라고 적혀있고 오차 5센치 날수있다해서 165까지는 참으려 했는데 175가 넘는 걸 보내주네요 검수하고 보낸다면서요?? 또 교환해야합니까? 난 이불 언제쓸 수 있는거죠? 처음엔 실수라 할수있죠 다음에는 그쪽도 의견 전달이 안됐을 수 잇어요 3번째는 대체 뭡니까? 일부러 그런다고밖에는 안보이네요? 대체 나한테 왜그러는겁니까?

첨부파일 43BF346A-2958-4760-8537-2C68171D0CF7.jpeg , F53C8BC5-CF64-4102-A5CA-D471A181FE77.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톡톡 카카오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