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르 입니다.
현재 모바일 앱 긴급 점검으로 인하여 포인트 교환 및 자동 적립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사과드리며, 금주 내로 데이터 복구 완료 후 지급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 앱 점검시 상품 구매 등 웹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영역은 정상 작동 됩니다.
설정, 알림 메세지, 쇼핑몰 소식, 로그인 등 앱 영역의 기능들만 제한이 되며,
푸쉬메세지, 예약푸쉬 또한 발송이 되지 않을 예정으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점검 날짜 :12월 11일 (오후) 19:00시 ~ 12월 12일 (새벽) 5:00시